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츠분석] 10월25일 FK 파르티잔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카테고리 없음

by 메불메 2019. 10. 24. 17:54

본문

경기 흐름 및 결과 분석

원정팀인 맨유의 5.5:4.5의 우세를 예상한다. 비록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리버풀전을 통해 어느정도 경기력이 살아났다고 봐도 좋은만큼의 모습을 보인 맨유이다. 지난 알크마르전 0-0 무승부 보다 나은 라인업을 출전시킬것이고 래시포드가 무득점 침묵을 깨며 부활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평가된다.

 

 

 

FK 파르티잔

파르티잔 베오그라드는 원정에서 아스타나를 상대로 2-1로 승리하였으며 조별 라운드 1승 1무를 기록중이다. 현재 L조 선두에 랭크되어 있으며 3위인 알크마르보다 승점 2점차로 앞서 있어서 맨유와의 경기에 따라 32강 진출 여부가 정해질 전망이다. 32강 진출을 위해 이번 홈경기 승리가 필요한 만큼 총력전을 펼칠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무관중 징계가 끝남으로 인해 홈팬들의 입장으로 사기가 더 올라갈것으로 보인다. 세리에A 시절 부진했던 FW 사디크가 리그 5골 유로파 3골로 에이스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거에 기대를 걸어 볼만하다. 그러나 MF 마르코비치는 부상으로 결장했다는게 아쉬운 부분이다. 동대회 홈경기에서는 본선 기준으로 5전 2승 2무 1패로 무난한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알크마르와의 원정경기에서 답답한 공방전 끝에 0-0 무승부로 아쉬운 결과를 냈다. 주력들이 대거 벤치로 내려가 1.5군을 가동한 만큼 경기내용도 좋지 못했다는 평가이다. 그러나 선두 파르티잔과 승점 동률이라는 점을 보면은 32강 진출 가능성은 높다고 볼 수 있다. 파르티잔과의 2연전에서 1승 1무 이상의 기록을 보여줄 경우 본선 진출이 가능하다고 보여진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지난 주말 또다시 부상을 당한 GK 데 헤아의 부재가 너무도 아쉽다. 또한 MF 포그바의 주중 복귀도 불발에 그친도 아쉬운 부분이다. 그러나 주중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요근래 가장 좋은 경기력을 보였다는 부분과 FW 래시포드가 A매치를 포함하여 2경기 연속 골로 폼이 올라왔다는 부분은 기대를 걸어볼만하다. 동대회 원정에서는 본선 기준으로 4승 3무로 7경기 연속 무패중이다.